본문 바로가기

후기

일본 사케 주병세트, 도쿠리 후기

 

일본 사케 주병세트, 도쿠리 후기

 

 

 

 

친구가 선물로 사준 일본 사케 도쿠리가 도착했다.

해외배송이라 열흘 정도 걸린 것 같다.

 

 

 

 

 

 

뽁뽁이로 둘러쌓인 도쿠리와 잔들.

사진은 없지만 택배 상자도 뽁뽁이로 둘러쌓여 있어서

해외배송이라도 깨지진 않았겠다 싶었다.

 

 

 

 

 

 

 

 

도쿠리와 술잔들.

 

디자인이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다.

일본느낌 뿜뿜나는 벚꽃 그림이 그려진 걸 살까 했는데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게

나름 내 눈에 제일 깔끔해 보이는 걸 골랐다.

 

도쿠리 3인 세트 배송비 무료 32,700원

3인 세트인데 술잔이 다섯개인 이유는 밑에서.

 

상품정보를 확인하려고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내가 고른 상품이 품절이라 기분이가 좋다 음하하.

 

잘 골라쒀!

 

 

 

 

 

 

 

 

 

 

일본 사케병 도쿠리

높이는 15.5cm / 용량은 300ml라고 한다.

 

 

 

 

 

 

 

 

손으로 잡으면 이 정도 크기.

 

잡기 편하게 양 옆에 살짝 홈이 파여져 있어

손에 더 잘 감기는 느낌이 있다.

 

 

 

 

 

 

 

 

술잔이랑 비교했을 때.

 

술잔은 높이 4.5cm / 용량은 30ml

도쿠리 한 병에 열 잔 정도 나오나보다.

 

 

 

 

 

 

 

술잔 다섯 개 쪼르르

 

원래는 도쿠리와 술잔 3개 해서 3인 셋트인데

판매자분이 혹시나 파손의 우려가 있어

술잔은 한 두어개 더 넣어주신다고 써놓으셨다.

 

나는 두개를 더 넣어주셨는데 모두 다 무사히 도착했다.

럭키!

 

 

 

 

 

 

 

 

손으로 잡았을 땐 이 정도 크기 느낌.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다시 곱게 뽁뽁이에 넣었다.

 

집에 가즈아!!!!

 

 

 

 

 

 

일본 사케 주병세트, 도쿠리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