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노브랜드 # 노브랜드 마카롱 후기


노브랜드 # 노브랜드 마카롱 후기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있어서

퇴근길에 종종 들러서 장을 보는데

남편이 사자고 해서 구입한 노브랜드 마카롱.




노브랜드 마카롱 가격은

한 상자에 7,680원이다.







마카롱은 총 12개 들어있고 


프람브와즈맛 

(나무딸기로 만든 브랜디라고 하는데 그냥 라즈베리 맛이라고 해야지 ㅇㅅaㅇ)

피스타치오맛, 커피맛, 레몬맛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칼로리는 696Kcal

한 개당 58Kcal이다.


칼로리에서 마카롱의 크기를 짐작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작고 작을 것이라고!








낱개포장은 아니지만

나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과일을 가공한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레몬맛 + 라즈베리맛은 남편이

커피맛 + 피스타치오맛은 내가 먹기로 했다.









자세히 보지 않아도 느껴지는

필링의 양과

삐딱한 꼬끄의 모양은

한 개당 640원 마카롱인만큼 이해해주기로 하자. 








그래도 골고루 먹어보자며

라즈베리맛과 피스타치오 맛을

하나씩 교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꿔먹으면서 찍어본 단면 사진.

필링의 양은 대충 이 정도.





그래도 생각보다 꼬끄도 쫀득하고 

인공적인 맛도 적은 것 같아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다.


(참고로 엄청난 막입)



내가 먼저 사지는 않을 것 같지만

또 먹고싶다고 하면 살 의향은 있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