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PS4 # 그란 투리스모(Gran Turismo) 를 해보다

PS4 # 그란 투리스모(Gran Turismo)를 해보다




플스4 그란투리스모 !

실제 이름은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디지털 디럭스 어찌구..저찌구..?





남편이 그란 투리스모를 하는 도중에

듀얼쇼크를 빼앗아 랠리에 도전해봤다.


싱글 레이스 / 사르데냐 - 윈드밀 이라고 뜨는군!

내가 1등을 해주마 하고 위풍당당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못탱 ㅠㅠ

영상만 보면 음주운전하는 줄 알듯..


이리 쿵 저리 쿵 하느라 자동차 앞에 다 까지고

나중에 숲풀에 박고 나서는 

나 안해!! 하고 그냥 꺼버렸다.


그래도 이것도 기념이라고

플레이 영상 녹화하고 다운받아서 올려본다.


쩝, 라오어나 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