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릉 아펠가모 # 결혼 100일 기념 리마인드 기프트


선릉 아펠가모 # 결혼 100일 기념 리마인드 기프트






아펠가모에서 결혼 100일 기념이라고

리마인드 기프트를 택배로 보내줬다.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당황스러웠음.








상자를 열자마자 나오는 다담.







그 밑에 비비고 가정식 선물세트.









그리고 아펠가모에서 넣어준 상자.








결혼을 축하한다라능!









그리고 와인과 드라이 플라워와 편지가 담긴 유리병 한 개.


유리병 속 편지는 결혼하기 전에

미리 서로에게 편지를 쓰면 그 내용으로 담아준다고 했는데

우리는 귀찮아서 그냥 아펠가모에서 제공해주는

형식적인 내용으로 진행했다 하핳ㅎㅎ하하핳








와인은 12.5도로 가볍게 마시기 좋을 듯 하다.

내 술 코너로 저 장 ★








드라이 플라워는 일단 미니언 칭구칭긔 앞에 진열.








다담 보냉팩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다담에서 나온 양념장들이 들어있었다.

이런것도 같이 주는지 몰랐네 ㅋㅋㅋㅋ









비비고 상자 속에는

육수 두 종류랑 즉석국, 된장찌개 양념이 들어있었다.









부자가 된 느낌적인 느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