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반지 # 타사키 피아노링 후쿠오카 한큐백화점 가격, 택스리펀, 관세

 

 

결혼반지 # 타사키 피아노링 후쿠오카 한큐백화점

일본 가격, 택스리펀, 관세

 

 

 

 

 

엄마와 후쿠오카 여행 중

일본에 가기 전 타사키와 메일로 약속한 날짜에 맞춰

후쿠오카 하카타 한큐 백화점 타사키에 방문했다.

 

한큐 백화점은 외국인 5%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니

꼭꼭 타사키에 가기 전에 인포메이션에서

쿠폰을 받아가야 한다.

 

 

 

 

 

타사키는 한큐 백화점 3층에 있다.

 

가서 한국에서 메일로 예약했다고 이름을 말하면

내가 문의했던 제품들을 곧바로 꺼내서 준비해준다.

예약자별로 제품을 따로 보관하는 것 같아 보이던데

만약 못 갈 경우에는 취소 메일을 보내주는게 좋을 것 같다.

 

 

 

 

 

 

 

 

왼쪽부터 피아노링 블랙다이아 3.2mm

피아노링 2.0mm

브릴란테 하프 이터너티 플래티넘 1.6mm

 

안녕 내 이쁜이들아 ㅠ▽

 

 

 

 

 

 

 

브릴란테를 실제로 본 건 이 날이 처음이었는데

너무너무 예쁘고 영롱함이 달랐다 8ㅅ8

 

이 날 딱 내 손에 브릴란테와 거의 디자인이 흡사한

몇년 전 남자친구가 스톤헨지에서 사준 반지가 있었는데

큐빅과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은 정말 넘사벽인것.

 

 

 

 

 

 

 

내가 요청했던 반지와 사이즈가 맞는지

문제는 없는지 확인이 끝나면

이렇게 아이패드에 소비세 미포함과 포함 가격을

5% 외국인 할인 받았을 경우, 택스리펀 받았을 경우로 나눠서

자세히 확인시켜 준다.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은 반지 세 개 합쳐서

40만엔 살짝 초과한 금액이었다.

 

 

 

 

 

 

결제가 끝나면 점장님이 보증서를 써주시는데

글씨 진짜 예쁘께 잘 쓰신다.

 

 

 

 

 

 

 

그 다음에는 반지 포장을 해주시는데

어찌나 꼼꼼하게 하시는지

포장만 거의 10분정도 걸린 듯 하다.

 

 

 

 

포장이 끝나고 쇼핑백을 건네받으면

점장님이 택스리펀 받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엘스컬레이터 앞 까지 배웅을 해주시는데

타고 내려가는 동안 계속 배꼽인사를 하신다.

 

너무 부담스러웠다ㅠㅠ

 

 

 

 

 

 

 

< 타사키 피아노링 일본 구매 후 택스리펀 방법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택스리펀을 받을 수 있는 카운터가 나온다.

 

환급 방법은 신용카드를 통해 한화로 받는 것과

현지에서 엔화로 바로 받는 것 중에 선택 가능하다.

 

나는 신용카드 한화 환급을 선택했고

얼마 전 6.9%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받았다.

 

환급은 10일 정도 걸렸고

환급받은 금액은 약 25만원 정도였다.

 

 

 

 

 

 

 

사진은 누렁누렁하지만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온 타사키 웨딩밴드!

 

이 쇼핑백은 나를 못 미더워하는 엄마 덕분에

한국에 도착할 때 까지 거의 엄마가 품고있다시피 했다고 한다.

 

 

 

 

 

 

< 타사키 웨딩밴드 일본 구매 후 세관신고 및 관세 >

 

 

 

 

면세점 및 해외에서 600불 이상을 구매한 경우

필수로 해야하는 세관신고.

 

나는 거의 4000불 가까이 구매했으므로

괜히 걸려서 험한 꼴 당하기 전에

자진신고를 하기로 했다.

 

내가 지불한 건 엔화고 기재 금액은 달러라서

이거 뭐 어떻게 써야 하나 고민했는데

그냥 저렇게 공란으로 비워두고

영수증 제출하니까 알아서 계산 다 해주셨다.

 

면세점에서 과자 등 기념품을 거의 10만원어치 사서

이것도 적었는데 그냥 넘어가주심.

민망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총 관세는

구매 금액 - 면세한도 1,200불(가족합산)을 뺀 금액에서

20%의 세금을 부과하고 거기서 자진신고 15만원 감면혜택을 받아서 @.@

 

약 30만원 중반대의 금액이 나왔다!!!

 

 

처음에는 속이 좀 쓰렸지만

정직하게 세금을 냈다는 것에 대한 자부심과

결혼반지 앞에서 당당할 수 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했지만 남자친구가 세금 내준다고

고지서를 가져가서 기분이 좋아졌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세관신고는 필수입니다.

정직하게 세금 내고 국민의 의무를 다합시다!

( 나만 내면 억울하니까!!!!! )

 

 

 

 

-

 

 

타사키 피아노링 한국 견적 및 일본 구매 예약 방법

 

http://shrimpoo.tistory.com/50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개봉 및 착용샷

 

http://shrimpoo.tistory.com/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