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반지 #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가격, 일본 구매 예약

결혼반지 #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가격, 일본 구매 예약

 

 

 

 

 

 

나는 옛날부터 막연히 내 결혼반지는

무조건 쇼파드 아이스반지다! 라고 생각했다.

 

깔끔하고 심플한게 완전 내 스타일이었는데

막상 껴보니까 내 손이 너무 누렁누렁해서 그런지

완전 안 어울렸다 따흐흑...

남자친구도 껴보더니 그냥 그렇다고...ㅠㅠ

 

 

 

그래서 쇼파드 근처에 있던 타사키에 가봤다.

타사키는 피아노링과 고유의 사쿠라골드로 유명하지만

저 불규칙적인 홈이 마음에 안 들어서

타사키를 살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막상 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리고 마침 엄마와 일본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일본에서 구매하면 관세를 내더라도 한국보다 싸기 때문에

타사키에서 사기로 결정하고

잠실 롯데 에비뉴엘과 고터 신세계 강남점

두 곳에서 견적을 받았다.

 

 

 

 

 

< 한국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견적 >

 

 

왼쪽부터 피아노링 블랙다이아 3.2mm

피아노링 3 stones 2.0mm

스페란자 하프 이터너티 2.3mm

아래 견적은 모두 18K 사쿠라골드 기준이다.

 

 

 

 

그런데 잠실 에비뉴엘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알려준

피아노링 블랙다이아 가격이 다르다.

누가 맞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두 곳 모두 너무 친절하셨다.

지금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이 이러케 이러케

50만워 상당의 진주귀걸이가 요러케 요러케

엄청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일본에서 구매할거에요 죄송합니다 ㅠㅠ

 

 

 

남자친구는 피아노링 블랙다이아 3.2mm

나는 피아노링 2.0mm / 브릴란테 하프 이터너티 1.6mm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브릴란테 하프 이터너티1.6mm 한국 가격은 221만원 정도다.

이건 내가 따로 전화로 물어본거라 약간 차이가 있을수도 있다.

 

이제 모델을 결정했으니

일본에 가기 전 원하는 모델과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 메일을 보내야 한다.

 

 

 

 

< 타사키 일본 구매관련 문의 및 예약 메일주소 >

 

info@tasaki.co.jp

 

 

이쪽으로 안녕 난 대왕새우야

나는 @월 @일 후쿠오카 하카타 한큐 백화점에서

뫄뫄뫄 모델 뫄뫄 사이즈 사고 싶은데 재고 있니?

답장 기다릴게 하고 보내면

보통 몇 시간 안에 답장을 보내준다.

 

뫄뫄뫄 모델은 현재 이런 사이즈로 구매 가능하며

일본 가격은 얼마라고 함께 알려주는데

여기서 알려주는 금액은 소비세 8%를 제외한 금액이다.

 

 

 

< 타사키 일본 온라인 쇼핑몰 >

 

http://www.tasaki-shop.jp/

 

일본 타사키 모델별 실제 가격은

일본 타사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같은 경우는 브릴란테를 제외한

나머지 반지들은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일본에서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한 뒤

한국에서 사이즈 조절을 하기로 했다.

 

타사키는 월드워런티 적용이 가능해서

일본에서 구매해도 한국에서 사이즈 조절 및 각인

1회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본 타사키와 몇 번 메일을 주고 받으면서

모델과 사이즈, 방문 날짜를 확정 지었다.

 

 

 

 

 

 

 

그리고 약속대로 정해진 날에

후쿠오카 하카타 한큐 백화점 타사키 매장을 방문했다.

 

그리고 지금 그 반지는 내 손 안에! 꼐이!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8ㅅ8

 

 

 

 

 

타사키 피아노링 일본 구매 및 택스리펀, 세관신고 및 관세

 

http://shrimpoo.tistory.com/51

 

 

 


타사키 피아노링 웨딩밴드 개봉 및 착용샷

 

http://shrimpoo.tistory.com/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