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남성예복 # 피노테일러 청담점

남성예복 # 피노테일러 청담점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동공지진)

귀찮아서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고 미뤘더니

결혼이 한 달도 안 남은게 맞는 하핳ㅎ..ㅎ.

 

아무튼 이번 포스팅 주제는 남자예복.

 

남자친구에게 선물도 할 겸 예복을 맞춰주기 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다.

 

 

나의 기준은

 

1. 가격이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을 것

2. 웨딩업체와 제휴가 되어있지 않을 것

3. 100% 수제 비스포크일 것

4. 턱시도 느낌에서 일반 정장으로 리폼이 가능할 것

5. 강남권에 있을 것

 

이 정도였는데 이 기준 안에서 적당한 곳을 찾아본 결과

강남구청역에 있는 피노테일러 청담점이었다.

 

 

 

가격도 적당하고 ( 사실 잘 모름 )

옷도 예쁜 것 같아서 ( 사실 잘 모름 )

상담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강남구청역과 압구정 로데오역 사이에 있는

피노테일러 청담점.

 

주차도 가능한듯!

 

 

 

 

 

 

이름을 말하고 상담실로 안내 받았다.

 

 

 

 

 

 

노트북에는 홈페이지에 있던 가격표가 띄어져 있었다.

 

 

 

 

피노테일러 청담점 맞춤예복 가격

 

https://finotailor.modoo.at/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옴.

나는 허더스필드 와인라벨 110만원짜리로 진행했다.

 

 

 

 

 

 

저기 계시는 분이 재단사?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치수도 막 슥슥 재주시고

암튼 되게 장인 느낌이 나는 분이셨다.

 

 

 

 

 

 

 

원단 및 색깔 고르기.

 

나는 상담 받기도 전에 킹스맨 정장 원단으로 잘 알려진

영국 허더스필드 원단을 하고자 마음 먹었기 때문에

( 이게 다 콜린퍼스 때무니다 ♥ )

색깔부터 고르기 시작했다.

 

 

 

 

 

 

 

그 뒤로도 안감 천 색상, 단추, 소매 디자인부터

아무튼 이것저것 선택을 해야하는데

사실 남자친구나 나나 정장에는 똥멍청이라

Aㅏ...Aㅏ.. 하고 가오나시처럼 멍 때리다가

상담해주시는 분이 추천해주시는대로 거의 선택한 것 같다.

 

 

 

 

 

 

수제 구두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골라서

구두도 디자인, 색깔, 굽 높이 등을 골랐다.

 

 

 

 

 

 

 

그리고 가봉을 위해 치수를 재고

계약금을 입금하면 끝!

 

 

 

그리고 거의 한달~한달 반 후로

1차 가봉을 확인하는 예약을 잡는데

나는 이걸 저저번주에 다녀왔다.

 

얼마나 포스팅을 늦게했는지 알 수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일에 맞춰 방문하고 잠깐 기다리면

1차 가봉을 끝낸 옷을 가져다 주신다.

 

 

 

 

 

 

요기가 탈의실.

 

 

 

 

 

 

 

남자친구 예복 주문서? 의뢰서? 같은 것도 구경하고

 

 

 

 

 

 

 

▶▶▶▶

~갈아입는 중~

 

 

 

 

 

 

 

 

아직은 가봉중이라

옷이 좀 허술하고 실도 보이고 그런다.

입은 상태에서 다시 한번 치수를 조정했다.

 

 

 

 

 

 

 

함께 주문한 수제구두도 신어봤다.

 

 

 

 

예복과 구두 사이즈를 조금씩 조정하기로 하고

2차 가봉일을 예약하고 왔다.

 

 

2차 가봉일이 이번주인데

과연 그 포스팅은 언제 업데이트가 될 지..

@.@

 

 

아무튼 남자친구 맞춤예복 상담 및 가봉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