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청첩장 # 청첩장 + 식권준비, 카드큐(cardq)

청첩장 # 청첩장 + 식권준비, 카드큐(cardq)

 

 

 

 

 

청첩장은 예전에 롯데 웨딩멤버스 가입할 때 받았던

패키지 안에 들어있었던 카드큐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보통 여기저기에서 무료 샘플을 신청해서 받고 하던데 

나는 여기저기 알아보고 고르고 하는게

굉장히 귀찮기 때문에... 쇼핑시러...

 

 

 

 

내 청첩장 선택 기준은

 

1. 심플한 디자인

2. 가로형 3단 접이식

 

 

그래서 고른 것은

'같은 곳에서' 라는 디자인이다.

 

 

 

 

 

 

이 디자인으로 고르고

청첩장 진행은 남자친구에게 맡겨버렸다.

 

 

 

 

 

 

 

그리고 도착한 청첩장!

 

 

 

 

 

 

 

상자 안에는 청첩장, 봉투, 식권, 봉투 스티커 등과

쿠폰, 감사장 샘플등이 들어있었다.

 

 

 

 

 

 

신부측 식권.

 

 

 

 

 

 

신랑측 식권.

 

 

식권은 청첩장 진행하면

청첩장 수량과 동일하게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디자인은 몇 개 더 있었는데

남자친구는 이 디자인이 제일 좋다고 했다.

솔직히 내 취향은 아님 ㅋㅋㅋㅋ

 

 

 

 

 

 

청첩장 봉투랑 스티커, 식권 등

여분으로 몇장씩 더 챙겨주셨다.

 

 

 

 

 

 

 

 

오늘 접어야 할 청첩장 되시겠다.

 

 

 

 

 

 

 

봉투는 우리집 주소, 남자친구네 주소,

그리고 아무것도 인쇄 안 된 것으로

각각 수량 지정해서 뽑았다.

 

 

 

 

 

 

 

봉투에 붙일 스티커.

 

 

 

 

 

 

 

 

요래요래 접어서 넣으면 된다.

 

 

 

 

 

 

 

이렇게 바닥에 앉아서 움파룸파들처럼 접다가

누가 먼저 청첨장 10장 접어서 봉투에 넣나 시합했는데

내가 이겼다 와하하하하하!

 

승부욕에 미친듯이 청첩장 낚아채다가

남자친구 손가락을 손톱으로 찍어버린건 안비밀 ㄷㄷ

 

 

 

 

 

 

청첩장을 다 접고 저녁으로

돼지완댜님이 모델인 디디치킨도 시켜먹었다.

파닭치킨 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