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남성예복 # 피노테일러 청담점, 예복 2차 가봉

 

남성예복 # 피노테일러 청담점, 예복 2차 가봉

 

 

 

 

 

 

 

 

남자친구 예복 2차 가봉을 위해 피노테일러 청담점에 세 번째 방문을 했다.

 

 

 

 

 

 

 

 

꼬리가 띠용 @.@

 

 

 

 

 

 

 

정장 상의 안쪽에는 허더스필드 마크가 뙇!

 

 

 

 

 

 

 

 

이보시오 직원양반, 신발 좀 주오...

하는 것 같은 쭈굴한 뒷모습

 

 

 

 

 

 

 

 

신발이 조금 커서 다시 한번 사이즈 조정을 하기로 했다.

위도 콩만하고 발도 콩만한 모자이크 인간가트니라고!!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보타이 대여.

보타이를 맨 모습을 보니 왜 이렇게 웃음이 터지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웃어댔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넥타이 서비스.

이 디자인이 제일 무난한 것 같아서 이걸로 선택했다.

 

 

 

 

 

 

 

 

여러가지 디자인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이것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부토니에 서비스.

 

이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되는데

남자친구의 1픽은

~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실제로 차고 나갈수나 있을지 의문이지만

본인이 좋다고 하니 뭐 ㅇㅅaㅇ..

 

 

 

 

 

 

 

이제 예식 전에 픽업 예약을 하면

옷을 완성하고 다림질 다 해놓고

최종 마무리 된 상태로 준비해놓는다고 한다.

 

곧 찾으러 갈게 내 110만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