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루이비통 # 크로아제트 다미에 에벤 N53000 구매

루이비통 # 크로아제트 다미에 에벤 N53000 구매







생일선물로 루이비통 가방을 사기 위해

신세계 강남점을 방문했다!

OH 파워신남 OH







예쁜 가방이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감 @.@







저기 있구나 나의 크로아제트야!!




마침 포쉐트 메티스 앙프레뜨 블랙이 

소량 입고되었다길래

한 번 메어보았는데

생각보다 포멀한 느낌이 강했다.


포쉐트 메티스 한 번 메어보고

바로 크로아제트 결제 고고!





다미에 에벤 말고

다미에 아주르도 한 번 보여달라고 했는데

 여성스러운 스타일이기도 하고

물건을 험하게 쓰는 나로서는

역시 다미에 에벤이 속편할 듯 싶다.








크로아제트 가격은 198만원.

루이비통은 노세일 브랜드라

무조건 정가로 구입해야 하지만

그래서 더 좋은 것도 있다!








가방은 남편이 생일선물로 사줬따!!!


에-오!!! 에오↗!!!!!!!!

고맙띠랄리라리라리라









그냥 한 번 찍어본

박스 오픈샷!




 사진을 찍을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침대 위에 올려놓고 찍었는데

귀찮아서 모션베드 각도를 평소대로 해놓았더니

뒤 배경선이 울렁울렁 한다 ~.~








이번 루이비통 가방 사진을 찍으면서 생각한건데

나 정말 사진 못찍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쁜 나의 크로아제트!


사진에는 아직 없지만

크로스 가능한 스트랩이 별도로 있다.


저 태슬도 탈부착이 가능한데

나는 결제할 때 직원분이 달아주셔서

걍 그대로 놔둠.







스트랩이 요기잉네?


25.0 x 17.0 x 9.5 cm 

(길이 x 높이 x 너비) 


이건 상세 사이즈.


안에 수납 공간은 이 정도?

생각보다 넉넉한듯!






보증서 겸 영수증.

가운데 하얀 종이는

결제 도와준 직원분 명함.






생일선물 고마워 남편아!!!!!!!!!! (쩌렁쩌렁)




끝!